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체스터 시티의 로드리고(가운데)가 2021년 4월 17일 토요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의 잉글랜드 FA컵 준결승 축구 경기에서 첼시의 메이슨 마운트(왼쪽)와 첼시의 세자르 아즈필리쿠에타와 함께 공을 향해 점프하고 있다( April 17, 2021. (AP Photo/Ian Walton, Pool) ).

 

 

런던 (AP) — 맨체스터 시티의 4중 꿈은 첼시에 의해 소멸되었다. 더욱 우려되는 것은 트레블을 계속 추구한 케빈 드 브루인의 부상일 수 있다.

첼시는 25일 하킴 지예흐가 시티를 1대 0으로 꺾은 뒤 다음 달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FA컵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다음 주 일요일 리그컵 결승전을 위해 시티와 함께 더 빨리 복귀할 예정이지만, 데 브루인이 토트넘과 맞붙을 수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을 갖고 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아주 좋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내일 보게 될 겁니다."

벨기에의 영향력 있는 플레이메이커는 시티가 시즌 중 위기에 빠졌을 때 발목 부상으로 절뚝거렸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11점을 앞서며 우승 트로피를 수집하는 것은 거의 확실해졌지만, 구단과 파리 생제르맹과의 첫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이 남아있다.

시 미드필더 페르난디뉴는 "경기 시작은 조금 느렸고 전반에는 다소 고전했다"고 말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이 5년 가까이 시티에서 지휘봉을 잡았지만 토머스 투첼 감독은 첼시에 3개월밖에 머물지 못했다.

프랑크 램파드의 발포 이후 이 곡들을 주워담은 독일인은 다음 달 레스터나 사우샘프턴과의 FA컵 결승전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그리고 시티와 마찬가지로 첼시는 레알 마드리드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마지막 4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지예흐는 "모든 길은 여전히 열려 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흥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게임을 빨리 하고 싶어할 수 없다."

시티를 상대로 한 공연은 투켈에게 은그릇을 격려해 줄 것이다. 티모 베르너가 골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어시스트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첼시에서의 그의 첫 시즌 12번째 시즌으로, 미국인 골키퍼 잭 스테펜이 좌초된 후 55분 동안 무방비 상태의 골로 근거리 마무리를 위해 지예치를 세웠다.

지예흐는 "좋은 배송이었고 쉽게 넣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직 할 일이 많지만 좋은 길을 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골문을 직접 목격한 첼시 팬들은 없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5월 15일 결승전을 위해 웸블리 경기장에 다시 들어올 수 있어야 한다.

런던 북부 지역에서 최대 4000명의 현지인들이 레스터가 사우스암튼을 상대로 음성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결과를 낼 수 있다면 그들을 볼 수 있도록 허락되는 일요일 웸블리에서는 어떻게 안전하게 공연장으로 돌아갈 것인가를 평가할 것이다.

뉴캐슬 우승

뉴캐슬은 웨스트햄에 3-2로 승리하며 강등권에서 9점을 이동시켰다.

뉴캐슬은 이스사 디오프의 독주를 이끌었고 크레이그 도슨은 빌드업에서 두 번째 예약을 받은 혐의로 퇴장당했다. 조엘린튼의 탭인은 하프타임 전에 뉴캐슬의 리드를 연장시켰지만 73회 디오프의 헤딩슛과 시아란 클라크가 처리한 후 제시 링가드의 페널티킥으로 전멸했다.

뉴캐슬은 교체 투입된 조 윌록의 강력한 헤딩슛을 통해 리드를 회복했다.

스티브 브루스 뉴캐슬 감독은 "나는 어떤 것도 당연하게 여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항상 점수의 축적이라고 말했는데, 내 생각에는 35점으로는 부족하니까 지금으로선 나를 펄쩍펄쩍 뛰게 하지 않을 거야. 아직 6경기 남았어."

 

 

더 많은 AP 축구: https://apnews.com/hub/soccer과 https://twitter.com/AP_Sports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