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 가을 / 겨울에 입고 싶은 패션 트렌드

 

매 시즌마다 패션 트렌드가 나옵니다. 2020-2021 가을-겨울을위한 것들이 방금 떨어졌고 우리는 이제 학년도 시작을 위해 매우 스타일리쉬하다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제 2020-2021 가을-겨울 트렌드가 도래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70 년대와 80 년대의 패션은 특히 어깨 패드, 새틴 및 부푼 소매의 복귀로 영감을주는 디자이너입니다. 색상은 전부 아니면 전무! 누드 톤과 브라운이 다시 적용되는 동안 컬러 블록은 마지막 단어를 말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자홍색과 오렌지색이 가을 겨울 룩에 터치를 더해 멋진 룩을 연출합니다! 당신의 한 해를 만들 큰 트렌드를 확대하십시오.

 

2020-2021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

  • 버뮤다 반바지

이번 시즌에는 반바지가 버뮤다 반바지로 바뀝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대명사로, 다른 사람들에게는 남성적인 것과 관련이있는 버뮤다 반바지는 항상 만장일치가 아니지만 가장 노련한 패셔니 스타들은 이미 2020 년 버전에서이 제품을 채택했습니다. 올해는 여성들이 입었습니다. 무릎에 다소 넓은 모델을 선호하고, 그림을 평평하게하기 위해 높은 허리를 선호합니다. 가죽 또는 청바지, 스키니 또는 오버 사이즈의 버뮤다 반바지는 각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 슈트

2 년 연속으로 슈트는 가을-겨울 트렌드를 지배합니다. 오래 전부터 남성용 옷장을위한 기본이었던 턱시도는 이제 여성용 옷장에 편재합니다. 편안하고 우아한이 수트는 직장과 저녁에 우리와 함께하는 필수 패션이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여성들은 오버 사이즈 또는 반대로 잘 맞는 것을 좋아합니다.

 

 

  • 퍼프 슬리브

이번 가을 겨울, 당신은 필연적으로 XXL 슬리브 트렌드에 빠질 것입니다. 패션 위크 패션쇼에서 볼 수있는 오버 사이즈 소매는 우리의 옷장에 자신을 초대하고 우리가 좋아하는 제품에 매우 우아한 구조를 가져옵니다. 우리의 드레스, 셔츠 및 스웨터는 이제 예쁜 풍선 소매가 있으며 우리는 그저 외모의 팬입니다! 우리의 패션 팁 : 소매의 볼륨을 부드럽게하려면 바닥의 몸통에 가까운 부분을 선호합니다.

 

 

 

  • 어깨 패드

올 가을 겨울, 우리의 기본은 모든 것을 바꾸는 작은 것, 즉 어깨 패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든 차이를 만들고 이미 전 세계의 패셔니 스타들을 매료시키는 매우 세련된 디테일! 그러나 표시된 어깨에 대한 추세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 제품은 80 년대부터 곧바로 출시되었으며 우리의 옷장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데님 재킷, 블레이저 또는 타이트한 드레이프 탑, 어깨 패드는 모든 패션 아이템을 입 힙니다.

 

 

 

  • 민소매 스웨터

체크와 매우 BCBG V 넥으로 구식을 발견했지만, 민소매 스웨터가 그 어느 때보 다 세련되게 돌아 왔습니다. 내일의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만들기 위해 스타일리스트는 견장, 보석 단추 또는 진주와 같은 시즌 필수 아이템이 될 작은 세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평범하고, 트위스트, 패턴 ... 당신의 선택이 무엇이든, 민소매 스웨터는 당신의 의상에 약간 시크하고 프레피 터치를 더할 것입니다.

 

 

2020-2021 가을-겨울 트렌드 프린트

  • 얼룩말 인쇄

동물 프린트는 분명히 앞으로도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가을 겨울, 패셔니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은 얼룩말 프린트입니다. 일부는 감히 전체적인 모습을 가정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여기저기서 작은 얼룩말 터치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핸드백, 앵클 부츠, 스웨터 , 스커트, 바지 등 시즌의 가장 트렌디 한 프린트를 채택하는 데 필요한 피스를 필연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체인 또는 스카프 프린트

이탈리안 하우스 베르사체 (Versace)가 최신으로 업데이트 한 스카프 프린트는 이번 가을 겨울에도 여전히 어디에나있을 것입니다.  드레스 나 셔츠,이 세련된 프린트가 우리에게 파리와 매우 인기가 옷 모양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모습을 gentrify 온다. 우리는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의 의상을 화려하게 만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빈티지 정신을 완전히 좋아합니다! 가을을위한 완벽한 콤보 : 엄마 청바지와 스카프 프린트 셔츠.

 

 

 

  • 하운드 투스 프린트

한 번도 주름을 잡지 않고 세월을 보낸다는 선물이있는 인쇄물이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물떼새 격자입니다. 수십 년 동안 착용되어 세련된 스타일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세대에게 호소합니다. 시대를 초월하고 우아한 하운드 투스 프린트는 다시 한 번 우리의 옷장에서 그 이름을 떨치고 있으며 이제 모든 스타일에 적응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 심플한 블랙 팬츠와 함께 입을 수있는 하운드 투스 블레이저입니다.

 

가을 겨울을위한 트렌디 한 원단

  • 가죽

매년 가죽은 우리 옷장에 어디에나있을 것입니다. 블랙 가죽이 여전히 트렌디하다면 브라운, 카키, 버건디와 같은 겨울에 훨씬 더 부드러운 색상의 복귀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가죽을 덜 "유황"하게 만들고 의류 측면에서 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색상. 가을-겨울의 핵심 아이템 : 특히 Fendi에서 볼 수있는 긴 가죽 코트.

 

 

  • 공단

이번 여름에 슬립 드레스를 입는 것을 좋아했다면 이번 가을 겨울의 핵심 소재 중 하나 인 새틴에 기뻐할 것입니다. 세련되고 편안한 착용감의 새틴은 이제 바지, 드레스, 블레이저 또는 셔츠까지 무한대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외모에 시간을 가져다주지 않는 매력의 복용량을 좋아하며 직장과 저녁 모두에서 모든 일상적인 이벤트에 적응할 것입니다.

 

 

2020-2021 가을-겨울의 주요 색상

  • 갈색

패션 현장에서 브라운을 본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낙타는 유행을 벗어나지 않고 수년을 지내지 만 갈색은 옷장에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Balmain뿐만 아니라 Fendi와 Zadig & Voltaire에서도 이번 시즌에 큰 복귀를하고 있습니다. 가죽이나 스웨이드, 스커트 또는 재킷에서 브라운은 우리의 가장 큰 즐거움을 위해 겨울 의상에 리듬을 줄 것입니다.

 

 

  • 푹샤

냉정한 색상이 겨울 옷장에서 대부분이 될 경우 필연적으로 자홍색 톤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약간 어두운 옷에 약간 의 자극을 더하는 데 완벽한 자홍색은 "전부"로 입을 수 있으며 얼룩말 프린트로 약간 위에서 보았던 것처럼 작은 터치로만 입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점 : 갈색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 주황색

이 가을-겨울, 오렌지는 우리의 외모에 비타민을 더해 우리의 옷장에 활기를 불어 넣습니다. 그리고 언뜻보기에 약간 무섭다면 주황색은 궁극적으로 생각보다 훨씬 많은 조각과 어울리는 색입니다. 갈색과 자홍색과 완벽하게 어울리면 심플한 청바지도 깨어납니다. 그러나 더 신중한 사람은 먼저 작은 주황색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날아온 올해2020 겨울패션 트렌트입니다~

사진이 많이 첨부되어있으니 사진보시면서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겨울패션 매년 어렵고 작년에 뭐 입었나 싶고 어떻게 입어야 따뜻하게 껴입어도 이쁠까 고민하게 되는데 이번 포스팅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